대구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상황실 운영
대구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상황실 운영
  • 이창재
  • 승인 2013.10.15 1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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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시의회(의장 이재술)는 다음달 예정된 제220회 제2차 정례회 회기 중 실시되는 2013년도 행정사무감사를 보다 내실 있게 추진하고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시민제보 상황실’을 설치, 시민제보 사항을 접수한다.

시민제보 접수기간은 16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20일간이다. 제보대상은 시정의 불합리한 사항, 시민생활 불편사항, 기타 제도개선 사항 등 대구시정 전반에 대한 사항으로 제보된 내용은 2013년도 행정사무감사 시 참고자료로 활용된다.

제보방법은 인터넷(http://council.daegu.go.kr), 전화(803-5053), 팩스(803-5039), 방문 접수가 가능하다. 단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계속 중인 재판 또는 수사 중인 사건의 소추에 관여할 목적인 사항, 의원을 모독하는 사항, 다른 기관에서 감사했거나 감사중인 사항, 익명으로 제보하는 경우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한편, 대구시의회는 시정 주요시책 등 행정사무 감사와 관련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전화면접 여론조사를 지난 7일부터 21일까지 15일간 펼치고 있다.

이창재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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