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2일]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2월 22일]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2.21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2월22일 금요일

(음1월18일 경인일)

쥐띠
쥐띠

 

48년생 마음만 앞서고 몸은 따라 가주지 않으니 세월이 야속하구나. 바쁘게 처리할 일들이 있어 마음은 급한데 몸이 따라주지 않으니 나이들어 힘에 부침이 아쉬워지는 날이다.

60년생 사람으로 인해 상처 받을 일이 있을 수 있는데 아랫사람에게 상처받거나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일 수도 있다. 원망하기 앞서 자신의 행동을 되돌아보는 계기를 만들어보자.

72년생 부동산 계약이나 문서로 작성할 일은 꼼꼼하게 체크하자. 훗날 큰 손실이 되거나 시비의 단초가 될 수 있음이다.

84년생 음주로 인한 사고나 다툼 등이 예상되니 술자리 모임은 짧게 하자. 밤늦은 음주는 좋지않은 날이니 적당히 마시고 빨리 귀가하자.

소띠
소띠

 

49년생 밖으로 나갈 일이 많은데 집안에 있기보단 밖으로 나가는 것이 좋겠다. 생각지 않은 득재나 반가운 사람을 만나기도 할 것이다.

61년생 투자나 투기 등의 권유를 받을 수도 있는 날이다. 작게 하거나 짧은 것은 해도 무방하며 너무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나쁘지 않은 날이다. 도박 등에도 승률이 좋을 날이다.

73년생 건강을 지키는 것은 좋은 일이나 건강 염려증에 빠지면 곤란하다. 몸에 작은 이상징후가 보였는데 요란을 떨고 좋다는 온갖 건강식품을 찾아나서는 당신. 건강염려증은 적당히 할 때 귀엽게 보일 것이다.

85년생 친구와 한가지 물건이나 사람을 두고 다투는 일이 발생할 수 있겠다. 놓치기에 너무 아쉽고 포기할 수 없는 상황이니 친구와의 의리가 금간다. 갈등을 정리하는 방법은 무엇이 내 인생에 더 중요한지를 먼저 생각해보자.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기대한 일의 진척은 다소 더디지만 하나씩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는 날이다. 무리하지 않고 욕심내지만 않으면 취할 수 있으니 좀 더 느긋하게 대응하자.

62년생 사람들에게 자랑할 일이 생기니 입이 근질거리는 날이다. 좋은 물건을 취득했거나 큰 성과를 거둔 것을 자랑하고 싶어지겠지만 참는 것이 좋을 것이다. 으스대고 자랑한 일이 흉을 만드니 축하받기 보단 스스로가 흉을 만드는 것이 될 것이다. 겸손이 복을 불러옴을 명심하라.

74년생 탐욕은 끝이 없어 욕심을 부리기 시작하면 아무리 채워도 채워지지 않는다. 작은 것에도 감사하고 만족할 때 앞으로 더 나아갈 수 있는 것이다.

채우려 하지말고 베풀어 나눌 때 비운만큼 다시 채워질 것이다. 욕심이 생겨도 마음을 비워두는게 좋을 날이다.

86년생 상대의 선의는 선의로 되돌려주자. 상대는 선의로 행한 것이 자신이 느끼기엔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상대의 심중을 헤아려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해보자. 전체 흐름이 좋지 않으니 막힘이 많은 날이다.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열 손가락 깨물어 안 아픈 손가락이 없듯 자식문제로 고민이 깊어가겠다. 자식문제의 고민은 다른 이에게 쉽게 말할 수 없으니 벙어리 냉가슴 앓는구나.

63년생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가는 법. 한가지 일을 두고 의견이 분분하니 일의 진척이 쉽지 않은 날이다. 결과는 제쳐두고 더 많은 의견이 모이는 것으로 행하고 원망들은 접어두자.

75년생 일찍 일어나는 새가 모이를 더 많이 먹듯 부지런하고 성실해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게으름에 길들여진 당신, 오늘은 좀 더 부지런하게 뛰어봅시다.

87년생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자. 업무가 너무 많아 어쩔 수 없는 경우를 제외하고 오늘 할 수 있는 일은 반드시 그날 마무리 하는 습관을 길러가자. 내일로 미루다 보면 일년을 그렇게 한 것없이 보낼 수도 있다.

  

용띠
용띠

 

52년생 순간의 방심이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만드는 날이다. 운전할 때나 문서 등의 계약서류를 작성시 신중함을 잃지말자. 길과 흉이 혼재하니 잘 대처하면 길함으로 이어지지만 그렇지 못하면 큰 흉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정신바짝 차리자.

64년생 절제됨을 지켜 가는 것은 쉽지않은 생활이다. 건강을 위한 음식의 절제, 성취를 위한 생활의 절제 등 절제함으로 이룰 수 있는 것은 많지만 지키기엔 너무 힘이 든다. 절제하지 않음으로 몸에 이상을 느끼며 후회할 수 있는 날이다. 모든일에는 핑계가 따르지만 미래를 위한 절제는 반드시 지켜보자.

76년생 부부간의 애정이 되살아 나는 날이다. 그동안 소원했던 사이라면 함께 외식이라도 하면서 회포를 풀어보자. 동반자라면 서로 이해하는 시간이 필요하니 마음속의 서운함을 풀어내어

내일로 함께 손잡고 갈 수있도록 노력하는 시간으로 보내보자.

88년생 사람들의 다툼에 개입하거나 말려 들지말라. 생각지 않게 송사에 휩쓸려 갈 수 있으니 다른 이의 싸움에는 절대로 개입하지 않는 것이 좋을 날이다.

뱀띠
뱀띠

 

53년생 건강검진을 받아보거나 건강을 한번 체크해볼 날이다. 갑작스런 병고나 병이 자신도 모르게 진행되고 있을 수 있으니 체크 한 번 받아보고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나가는 것이다.

65년생 허영과 사치로 후회가 남을 날이니 조심하자. 술자리 모임 등이나 사람들과 모임에서 허영심이 발동하여 실수할 수있으니 들뜬 마음은 가라앉힘이 좋을 것이며 엉뚱한 곳에 지출할 일은 마음을 비워 참아보자.

77년생 술자리 모임은 적당히가 필요한 날이다. 과음으로 인한 술병이 걸릴 수도 있음이다. 실물수도 보이니 가까이 있는 물건의 도난이나 잃어버림을 조심하라.

89년생 여성과 함께하는 모임이나 여성과 함께하는 술자리라면 조심하자. 자신도 인식못하는 실수 등으로 곤혹을 치를 수 있기 때문이다. 말조심, 행동조심에 각별히 신경써야 하는 날이다.

  

말띠
말띠

54년생 덕을 쌓은 이는 평온할 것이나 그렇지 못한 이는 다소 어수선한 하루이다. 재물의 손실이나 생각지 못한 손실 등이 발생할 수 있는 날이니 매사에 신중하고 조심함이 좋을 날이다.

66년생 풍악소리 가득하니 집안에 즐거운 일이 있나 보다. 그간의 노력이 결실을 보거나 가족의 기쁜 일이 생겨 즐겁겠다. 시비구설은 따라 드니 기쁨을 너무 자랑하지는 말자.

78년생 계획한 일이나 기대한 일이 좌절되거나 늦춰질 수 있는 날이다. 힘이 빠지고 허탈감이 밀려들겠지만 다시 시작해보자. 강한 신념이 있는자! 능히 이겨낼 것이다.

90년생 여난을 조심해야 할 날이다. 유혹이 많은 날이니 너무 쉽게 결정하는 일은 자제하라. 좀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세상에 공짜없음을 반드시 명심하라.

 

양띠
양띠

 

55년생 마음이 들뜨고 안정이 다소 되지 않는 날이다. 이런 날은 언행을 특히 조심하고 사람과 부딪침도 주의해야 한다. 여자와 부딪침이나 관계 등에선 조심해야 하는 날이다. 망신수가 있다.

67년생 사회 도덕에 반하는 부정한 일과 연루 될 수 있는 날이다. 금전, 이성, 문서 등 모든 것에서 정도와 어긋난 것은 하지 말자. 반드시 시비구설로 되돌아 오니 조심하고 또 조심하자.

79년생 직장인은 직장에서 사업자는 사업장에서 성취의 기쁨이 기대되는 날이다. 승진이나 일의 성취, 또는 금전의 성취 등이 따를 수 있는 날이다.

91년생 삼각관계나 양다리를 걸칠 수 있는 날이니 행동에 조심하자. 연인이 있는 이가 다른 이를 받아들이니 흉하다. 솔로인 경우는 사람은 생기겠으나 주변에 다른 이가 없는지 살펴볼 일이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가족의 소중함이 생각나는 하루이겠구나. 힘들고 지칠 때나 어려움이 닥쳤을 때 가족만큼 힘이 되어주는 것은 없다. 가족들과 함께 모처럼 외식하며 돈독함을 만들어볼 시간이다.

68년생 고목에 새싹이 트니 봄이 오나보다. 희망이 보이고 있으니 좀 더 인내하여 이겨내 보자. 기도로써 희망을 현실로 이끌어 내며 용기와 열정으로 나아가보자.

80년생 뜻하지 않은 인연이 찾아드니 기혼자의 경우는 조심해야할 일이다. 밤늦은 음주 등은 실수를 불러오니 빠른 귀가가 좋을 날이다. 핑계없는 무덤 없다고 스스로를 합리화 시키지말고 정도를 지키자.

92년생 사소한 오해가 운신의 폭을 좁게하니 곤란을 겪겠다. 친구지간이나 연인과의 문제에서 더욱 그러한데 대화로 오해를 빨리 푸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닭띠
닭띠

 

57년생 금전적인 갈등으로 가족들과 다툴 수 있는 날이다. 부부간에 다툼은 큰 싸움이 될 수도 있으니 상처주는 말은 자제하자. 금전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는 것이지만 소중한 가족은 다시 되돌리기 힘들어지니 작은 것 때문에 큰 것을 잃는 실수는 하지말자.

69년생 스트레스로 인한 병고가 우려되니 마음을 가라앉혀 평정심을 유지하자. 마음이 안정되지 않고 흔들릴 땐 기도가 가장 좋은 치료법이다. 기도로서 마음을 치유하고 용기를 얻는 시간으로 보내보자.

81년생 개인끼리의 사소한 거래라도 문제의 소지는 미리 방지하는 것이 좋을 날이다. 금전거래는 차용증을 작성하고 작은 물건을 주고 받았어도 자료를 남겨두자. 생각지 못한 악재가 발생할수 있는 소지를 방지하는 일이다.

93년생 윗사람으로 인해 피곤하거나 서운함이 쌓이는 하루이겠다. 직장인은 직장상사 때문에 학생이나 일반인은 선배나 어른들로 인한 스트레스나 일방적인 강요 등으로 힘들 수 있는 날이다. 부당한 일이라도 일단 행한뒤 옳지않음을 표시하라. 해보지도 않고 자신의 주장만 하는 것은 성실하지 못함으로 비춰질 것이다.

 

개띠
개띠

 

58년생 매사에 장애가 많고 부딪침이 많을 날이다. 가는곳마다 소리가 나니 마음이 편치 않다. 이런 날은 되도록 일정을 줄이고 쉬는게 좋을 날이다.

70년생 좋은 말도 자꾸 들으면 피곤하고 듣기 싫어진다. 오지랖이 넓어 참견이 심해지면 오히려 사람들에게 외면 당할 수 있으니 좋은 말이나 관심두는 말도 적당히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생각지 못한 이에게 서운한 말을 듣게 될 수도 있는 날이다.

82년생 도움의 손길이 간절한데 귀인의 도움은 요원하다. 때가 아닌 것이니 기다려도 쉽지 않을 것이다. 스스로 헤쳐나가도록 노력해야 하는 날이다.

94년생 주변에 인심쓸 일이 생기는 날이겠다. 생각지 않은 돈이 들어오거나 기분좋은 일 발생하니 친구들이나 지인들의 축하에 화답하게 되겠다. 너무 과하면 흉해지니 적당히 기분좋은 정도에서 마무리하도록하자.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여난이나 구설을 조심해야 하는 날이다. 생각지 못한 음해를 당하거나 사람들 입에 오르내릴 수 있으니 흉하다. 과함은 부족함보다 못하니 과하지 않도록 절제함이 필요한 때이다.

71년생 반대가 많은 날이구나. 어떤 결정을 내려야 하는 시기인데 그 결정은 반대에 부딪치는 날이다. 말로서 결정지어야 하는 일 자체가 모두 분쟁하거나 깨지는 운이니 결정할 일이 있다면 미루는 것이 좋을 것이다.

83년생 금전적인 흐름이 일시적으로 답답해질 수 있는데 윗사람에게 도움을 청해보자. 혼자 힘으로 안되는 일은 윗사람이나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날 이다.

95년생 유혹이 많은 날이니 연인이 있는 경우는 특히 조심하자. 색정에 빠지기 쉬운 날이므로 쉽게 흔들릴 수 있음에 마음을 굳게 다지자. 사람으로 인한 난이 아니면 사고수로 이어질 수 있으니 매사 조심하자.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