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8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2월 28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2.27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2월28일 목요일

(음1월24일 병신일)

쥐띠
쥐띠

48년생 간절함은 크지만 이루어짐은 부족하니 마음 답답한 날이다. 아직 때가 되지 않았음이니 인내하며 기다려야 할 것이다. 건강의 우려 보이니 마음을 다스리고 건강을 체크해보자.

60년생 이동수가 강하니 바깥으로의 출행이 좋을 날이다. 안에서 머물러 있으면 생각지 않게 지출이 많아지는 날일 수도 있다.

72년생 여성의 도움이 절실한 때이구나. 부부간에는 부인의 말을 경청하고 사업장에서도 여자의 말을 존중해보자. 뜻하지 않은 도움으로 막힘이 풀려갈 수 있는 날이다.

84년생 새로운 일의 시작은 다소 미루는 것이 좋을 날이다. 문서적인 부분도 그러하니 부동산 계약은 다음으로 미루자.

소띠
소띠

49년생 병고가 있는경우엔 병세의 호전이 기대되고 만사가 평탄하니 막힘없이 원활한 날이지만 가족간의 불화가 우려되니 서운함있어도 참는 것이 좋을 날이다.

61년생 사람이 나를 살리듯 원활한 대인관계를 이어온 이는 길함이 크다. 귀인이 앞 다투어 도우니 어찌 길하지 않겠는가.

73년생 성실하게 현실에 최선을 다한 이는 우연한 기회가 찾아드는 날이다. 기회가 왔을땐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잡아가는 것이 복을 유지하는 길이 될 것이다, 운이란 왔을 때 잡지못하면 오히려 흉하게 변하는 것이다.

85년생 온갖 유혹이 따르는 날이니 정도를 지켜감이 쉽지 않는 날이다. 정도를 따르지 않은 성취는 모래성을 쌓은 것과 같으니 허망할 뿐이다. 더디고 힘들어도 정도를 지켜감이 더 큰 성취로 다가올 것이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배신의 기운이 강한 날이니 가까운 사람의 배신이나 음해로 괴로울 수 있구나. 상대가 아니면 본인이 사람을 기망할 수 있으니 마음을 안정시켜 옳지않음을 행하지 않도록 스스로를 다스리는 날이 되자.

62년생 병고의 우려 보이니 건강을 체크해야 할 것이며 사고수도 주의하자. 작게는 발을 삐는정도로 넘어가겠지만 크게되면 아주 흉하다. 매사가 조심스러운 날이니 긴장하고 신중함을 유지하자.

74년생 그동안의 노력한 결실을 얻을 수 있거나 새로운 곳으로의 이동이 기대되는 날이다. 소신있는 발걸음이면 거칠 것이 없으니 뜻을 세워 행하라.

86년생 다툼은 빠르게 화해해서 푸는 것이 좋을 날이다. 사소하게 생각한 일이 들불 번지듯 온 산을 불태우는 일로 진행될 수 있다. 고집부리지 말고 주위에서 중재하면 못 이기는 척 빠르게 화해하라.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건강을 생각하고 챙기는 마음은 중요하지만 건강염려증은 보기 흉하다. 너무 호들갑을 떨면 자식들 보기도 좋지않고 늑대소년처럼 거짓말쟁이로 전락할 수 있으니 건강은 챙기되 호들갑은 떨지 말자.

63년생 과로는 조심해야 할 날이다. 업무나 해야할 일이 태산이니 과로로 이어지기 십상이다. 무리할 나이가 아니니 다소 더디더라도 무리하지는 말자.

75년생 변동이 강한 날이니 평소 덕을 쌓은 이는 길함이 크겠다. 직장에서의 승진이나 업무평가가 좋게 나오든지 명예가 상승하는 운기이다. 밖으로 출행시 선인을 만나거나 좋은 인연과의 만남도 기대되는 날이다.

87년생 끈기있는 모습으로 만인에게 자신의 의지를 보여줄 날이다. 평소 눈여겨 보던 이 있으니 그 모습에 감복할 것이며 좋은 인연으로도 발전할 수 있을 것이다. 진실되고 믿음이 가는 모습은 천마디 말보다 나은 것이다.

용띠
용띠

52년생 정의로움이 드높으니 만인의 칭송이 더 높구나. 정의감과 올바름을 지키고 행함에 소신이 있으니 어찌 칭송하지 않겠는가. 다소 외롭겠지만 뜻을 세웠으니 끝을 봐야 하는 것이다.

64년생 서류작성시 꼼꼼한 체크가 필요한 날이구나. 판단 미스로 손해를 볼 수있거나 난감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겠다.

76년생 생각지 못한 지출의 발생으로 난감할 수 있는 날이다. 지출해야 돈이라면 옹졸함을 보이지 말고 시원함을 보여주자. 돈 쓰고 욕 먹는 일은 만들지 않는 것이 지혜로운 것이다.

88년생 가까운 이와 다툼 등으로 둘 사이에 금가는 일이 발생할 수 있는 날이다. 부부지간이나 연인관계는 더욱 그러하니 언행을 조심하고 상대를 먼저 배려하고자 노력해보자.

뱀띠
뱀띠

53년생 성급한 결정은 손실을 불러오니 신중함이 필요한 날이다. 물건의 매매나 취득, 일의 계획 등 결정을 내려야 할 일들이 많은 날인데 좀 더 신중하여 실수하지 않도록 살펴보되 우유부단함은 보이지 말자.

65년생 분수에 어긋나면 반드시 후회하거나 흉함이 밀려든다. 자신에게 과한 것을 탐하거나 가지려 들지말고 분수에 맞는 것에 만족하자.

77년생 재물은 얻을 수 있으나 다른 것은 잃으니 건강이나 사람이겠구나. 모든 것은 스스로의 욕심이 불러오는 것이니 얻고자 한다면 마음을 비움으로 채워짐을 깨달아야 할 것이다.

89년생 양보하는 것은 당장은 손해가 나겠지만 돌아오는 것은 더 큰 이득이 되어 온다. 양보하는 미덕을 보여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는 시간이 되자.

 

말띠
말띠

 

54년생 운세가 불길하니 매사 조심해야 할 시기이구나. 금전거래, 사람과 다툼, 교통사고 등 매사를 조심하여야 할 것이다.

66년생 마음이 다소 안정되지 않으니 짜증스러운 날이다. 밖의 일로 가정에서 소리나는 일은 만들지말고 스스로 삭혀보자.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소리쳐 노래 부르거나 맛난 음식을 먹어보자.

78년생 잘못된 목표를 위해 정진 중이라면 되집어 보고 점검할 때이다. 잘못된 것이 확실하면 그동안의 노력이 아쉬워도 과감하게 던져라. 늦었지만 알았을 때 수정함은 결코 잘못된 일은 아니다.

90년생 억지로 구색을 맞추려 들거나 억지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려 애쓰지 말라. 물 흘러가듯 자연스러움이 제대로된 완성이 되어가는 것이며 억지로 원하는 것을 채워봤자 일장춘몽이라 헛된 욕심일 뿐이다.

양띠
양띠

 

55년생 나약함이 지배하면 허망함이 밀려들어 혼란스럽게 될 날이다. 마음을 굳게 다져 나약함이 스며들지않게 방비하자. 인생은 고독하며 모든 것은 스스로가 이겨내고 나아가야 할 길이다.

67년생 유혹이 많으니 혼란스러운 날이다. 여난을 조심하여야 하며 여성의 경우도 남자를 조심하자. 가정이 있는 경우는 조절이 되겠지만 혼자인 경우에 더욱 주의하라.

79년생 핑계없는 무덤이 없다고 잘못은 스스로 인정해버리는 것이 옳은 것이다. 잘못을 인정하려고 들지 않는 이는 진실됨이 떨어지니 주위에 그런 위인들이 있다면 경계하여야 할 것이다.

91년생 정의롭지 못함은 사명감 또한 없는 사람이다. 인간으로 태어나 사명감을 깨닫지 못하고 살아간다는 것은 무미건조한 삶 속에 그저 존재만 하는 것이다. 정의로움을 세움에 망설임 없으며 스스로의 사명감을 되새겨 볼 시간이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기대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시도해보기 좋을 날이다.  사람과의 인연운도 좋고 투자 등도 나쁘지않은 날이다.  다만, 지나친 기대감이나 욕심은 가지지 말자.  

68년생 남의 떡은 항상 커보이게 마련이다.  가진게 많은 이가 베풀기 보다 남의 것을 탐하면 보기 흉하고 그로인해 악업이 쌓여 흉으로 돌려받게될 것이다.  남의 것을 탐하지 마라. 

80년생 세상사 공짜는 없고 노력한만큼 돌려받는 것이다.  그저 얻고자 마음쓰면 번뇌가 되고 그런 마음이 쌓이면 판단마저 흐려진다.  그러한 마구니에 지배되지않도록 늘 노력해서 얻고자 힘쓰자. 

92년생 연인사이에 사소한 일로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하자.  쉽게 넘길 수 있는 일이 빌미가 되어 큰 싸움으로 번질 수도 있는데 먼저 배려하고 이해하고자 노력할 때 넘어갈 수 있는 일이다. 

닭띠
닭띠

 

57년생 집안에 새로운 물건이 들어오거나 가구를 바꿀 수 있구나.  타인이 쓰던 물건이면 손 없는 날이 좋겠고 새 물건이라면 들여도 무방하다.  

69년생 게으름을 피우며 일탈하고 싶은 욕구가 생기는 날이다.  오늘은 참고 이겨내야하는 날이니 조금만 참아보자. 

81년생 몸 따로 마음 따로 움직이니 다소 답답한 날이다. 집중이 되지않고 산만함이 이어지니 실수의 우려도 많다. 집중을 요하는 작업을 해야하면 주위에 도움을 받던지 아주 신중하여 행하도록 하자.  

93년생 실물수나 가까이 두고 있는 소중한 물건이 파손되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다.  매사 조심하고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 갈 땐 정신 바짝 차리자. 

개띠
개띠

58년생 신중함을 더욱 필요로 하는 날이다. 문서 작성이나 계약에 관련된 일이 있을 날인데 신중해서 나쁠 것이 없으니 신중함을 잃지 않도록 하자.

70년생 부부간에 다툼이 발생하면 이별을 논하는 단계까지 진행할 수있으니 되도록이면 인내하는 것이 좋을 날이다. 매사에 막힘도 많고 짜증스러운 날이니 사람들과의 다툼도 주의하자.

82년생 계약을 유리하게 하기 위해선 배부른 흥정으로 하는 것이 좋다. 되도 그만 안되도 그만이라는 심정으로 흥정하면 손해보지 않을 것이다. 부동산 계약이나 물건을 사는 일이 있을 수 있는데 다소 느긋함으로 대처해 보자.

94년생 사랑한다면 신뢰를 가지는 것이 우선이며 집착의 고리에서 벗어나야 참된 사랑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 사랑과 집착은 다른 것이며 소유하고자 하는 마음이 커지니 집착하게 되는 것인데, 함께 공유하고자 노력하면 집착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참된 사랑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집착의 번뇌에서 벗어나도록 하자.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운기가 상승중이니 매사 자신감이 넘치고 활력 또한 넘친다. 너무 강함으로 인하여 흉해질 수 있는 소지가 있으니 조심스럽다. 여난의 우려가 있으니 여성과 함께 하는 모임이나 함께하는 자리는 다소 조심하는 것이 좋을 날이다.

71년생 덕을 베풀고 쌓은 이는 만사가 평온할 것이며 막힘 또한 없다. 귀인이 도우니 만사형통의 운세로다. 과로가 우려되니 무리한 일정은 자제함이 좋겠다.

83년생 순간의 욱하는 감정을 조절하지 못하면 큰 낭패를 볼 수 있는 날이다. 운전중의 실수나 잘못된 선택 등이 나올 수 있으며 물건 등을 구매 후 교환이나 반품 등으로 감정조절을 못할 수 있는 날이다. 스스로를 다스려 흉함을 대비하도록 하자.

95년생 기분좋은 일이 많거나 연인으로 인하여 기쁜 일이 많을 날인데 타인들에게 너무 자랑하지 말자. 시기로 인한 음해나 구설이 발생할 수 있으니 기분좋음을 너무 으스대진 말자.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