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6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3월 6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3.05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3월6일 수요일

(음1월30일 임인일)

쥐띠
쥐띠

 

48년생 평평한 운세 속에 인간과의 다툼이 우려되는 날이니 조심하자. 다툼이 있지 않으면 시기나 음해를 당할 수도 있는 날이다. 사람으로 인한 고초를 겪는 날이니 감정적인 표현은 자제하자.

60년생 만사가 평탄한 가운데 금전은 들어오기 바쁘게 나가니 허전하구나. 검소함으로 지출을 줄여 곤궁함을 이겨내 보자.

72년생 하고자 하는 일에 방해꾼이 나타나거나 경쟁자가 우려되는 날이다. 좀더 집중하여 이겨내도록 힘을 내어보자.

84년생 어울리지 않는 연애나 만남 등이 있을 수 있는 날이니 스스로를 다져보자. 정도에 어긋남은 비난을 면하기 어려울 것이고 그러한 위험부담을 감수 할만큼 필요한 사람인지 고민해 보자.

소띠
소띠

49년생 가정이 화합하여 힘을 합치니 만사가 형통이로다. 가정이 화목하지 못하면 흉살이 들어오니 가화만사성을 명심하자.

61년생 풍파가 심하니 의지할 곳을 찾아나서는데 의탁할 곳이 없구나. 전체적으로 답답한 흐름 속에 스스로 헤쳐나가야 하니 힘겹다. 이 또한 지나갈 것이니 기도로써 스스로를 다지며 내일을 기약하자.

73년생 매사에 장애가 많고 막힘으로 고민스러운 날이다. 친구나 가까운 지인에게 도움을 요청하여 극복해 나가보자. 귀인이 도우니 해결책이 나올 것이다.

85년생 알고 있는 지식이 전부는 아닌데 자신의 얄팍한 지식을 고집하면 흉해진다. 얕은 지식으로 교만해지면 사람을 잃고 자신의 존재감도 희미해진다. 겸손함을 잃지 않도록 늘 경계해야 할 것이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자식의 일로 근심이 깊어지는 날이구나. 자식의 진로 문제나 재산 문제 등으로 고민이 되는 날이다. 말을 물가에 데려갈 수는 있어도 억지로 먹이지는 못하니 스스로 행할 수 있도록 조언을 하는 도리밖에 할 수 있는 것은 더이상 없다.

62년생 금전적인 난관에 부딪치겠지만 귀인의 도움으로 해소되어 가겠구나. 힘든구간이지만 스스로 무너지면 회복 또한 쉽지 않다. 이겨내고자 애를 쓸 때 도움의 손길도 있는 것이고 해결도 되어가는 것이다.

74년생 서류상 판단착오가 우려되니 문서작성 할 일이 있으면 꼼꼼하게 체크하라. 부동산 계약서나 관공서와 관련된 문서일 수 있다.

86년생 원만한 대인관계가 기대되는 날이니 그동안 소원했던 사람들과의 관계 개선에 노력을 기울여 보는 것도 좋은 날이다.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부부간에 다툼이나 반목이 깊어질 수 있는 날이니 언행을 주의하자. 오랫동안 쌓여온 불만이 한꺼번에 터질 수 있는데 서로에게 상처주는 말은 돌이킬 수 없으니 하지 않도록 조심하자.

63년생 작은 성취는 기대되는데 실망하거나 더 큰 것을 욕심내지 말자. 미래로 나아가기 위한 지혜는 작은 것에도 만족하며 감사할 때 더 나은 것도 성취해 갈 수 있는 것이다.

75년생 자녀문제로 부부간에 고민이 깊어지거나 다툴 수 있다. 교육 문제나 서로 간의 관심사가 다른 탓일 수 있다. 자녀 교육은 엄마가 책임지는 것이 필요하나 아버지의 역할도 잊지 말자.

87년생 업무성취가 높아지는 날이구나. 집중력이 강해지니 그동안 잘 하지 못했던 일도 수월해지는 날이다. 모처럼의 성취에 우쭐대지 않도록 하자.

 

용띠
용띠

52년생 무엇가 뜻대로 되지 않는 날이니 답답하구나. 멀리보는 혜안이 필요한 날이니 때가 아닌데 억지로 얻으려 들지 말자.

64년생 해오던 일의 변동이나 이동 등 변동운이 강한 날인데 지금의 현상을 지키는 것이 더 유리하니 참는 것이 좋겠다.

76년생 투자나 투기 등에 현혹 되는 날인데 좋지 않다. 작은 이익은 발생하겠으나 계속하면 큰 손실이 우려되니 신중하라.

88년생 공든탑이 무너질수 있는 날이니 부부간이나 연인 사이 등에서 작은 오해와 갈등이 쌓여 서로 이별을 논할 수 있는 날이다. 대화가 부족한 탓이니 대화로서 수습해보고 진심을 보여 이해시켜보자.

뱀띠
뱀띠

53년생 작은 병고 등으로 고생할 수 있는 날이다. 감기몸살 등으로 지날 수도 있지만 심하면 병원 신세를 질 수도 있다. 평소 운동을 꾸준히 하여 건강 관리를 하도록 하자.

65년생 사업자는 인력문제나 세금문제로 고민이 깊어지는 날일 수 있다. 평소 덕을 쌓은 이는 해결 방안이 나오겠지만 그렇지 못한 이는 다소 고민이 깊어가겠구나.

77년생 노력한 만큼의 결과가 나오지 못하니 실망이 커지는 날이구나. 최선을 다했다면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결의를 다져가는 시간이 되자.

89년생 열 길 물 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마음 속은 알 수 없는 법이다. 섣불리 판단하려 하지 말고 신중함을 잃지 않도록 하자.

말띠
말띠

54년생 눈 앞의 이익에 연연하여 더 큰 것을 놓치지 않도록 넓은 안목을 가져보자. 사람과의 관계나 일적인 부분이든 눈앞의 이익만 쫓다가 더 큰 것을 놓칠 수 있으니 미래를 보는 혜안으로 대처해보자.

66년생 귀인의 도움이 곳곳에서 나오니 어찌 힘들 것인가. 어려움이 있어도 도움의 손길이 기대되는 날이다. 평소 덕을 쌓거나 기도한 이는 더욱 그러할 것이다.

78년생 먼길 출장이나 바깥 활동이 많을 날이다. 실물수 있으니 소중한 물건은 잘 챙겨야 하겠구나.

90년생 다소 산만하여 집중이 잘 되지 않는 날이다. 교통 사고나 작은 사고 등이 우려되니 긴장감을 늦추지 말자. 업무능력도 떨어지니 중요한 것은 미루는 것이 좋겠구나.

양띠
양띠

 

55년생 반가운 이가 찾아오거나 사람들이 가까이 모이니 즐거운 날이다. 베품으로 덕을 쌓아가기 좋을 날이니 기꺼이 내어줌을 아까워 말자.

67년생 결자해지라 매듭을 묶은 이가 먼저 푸는 것이 맞는 것이다. 서운함으로 소원한 관계를 풀어보는 시간이면 좋겠다.

79년생 할 일은 많고 몸은 하나이니 마음만 애타는구나. 업무나 사업 쪽에 해야할 일이 많이 쌓이는 날이다. 다소 피로가 누적된 날이니 마음도 지치고 짜증이 날 수 있는데 다시 한 번 힘을 내어보자. 바쁜게 행복일 수도 있는 것이다. 

91년생 노력한다고 모든 일이 다 잘되는 것은 아니다. 다시 또 도전하면 되는 것이니 실망하여 좌절하지는 마라. 다만, 운이 따라주지 않았을뿐 선신이 도와 운이 따르는 날이 올 것이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인간관계에 불화가 많을 날이니 가까이는 부부 간에 다툼이나 가까운 이웃이나 지인들과도 다투거나 심하면 싸움까지도 갈 수 있다. 마음을 다스려 평정심을 유지하도록 하자.

68년생 뜻밖의 사고나 위험에 노출되는 날이구나. 생각지 못한 일로 당황스럽거나 몸을 상할 수 있는 날이니 긴장을 늦추지 말아야겠다.

80년생 흉살이 들어오니 관재구설 등이 걱정되는구나. 음주운전은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하며 사람과 다툼도 피하자. 부부간의 다툼은 이별 이야기가 나올 수도 있다.

92년생 소극적이였던 이는 오늘만큼은 적극성을 띠어 보자. 적극적으로 임할 때 원하는 것을 성취할 수 있을 것이다.

닭띠
닭띠

57년생 번민이 깊어지는 날이니 번민이 온 곳을 살펴보자. 내려놓으면 그 또한 사라질 것이니 내려놓고 기도로써 다스려보자. 서류 관련 일은 흉하니 신중하거나 뒤로 미루는게 나을 것이다.

69년생 정상적이지 못한 관계로 인해 곤란을 겪거나 마음이 들떠 하지 않아야 할 일을 행하여 고통스러울 수 있는 날이다. 정도에 어긋나지 않고자 힘을 쓰면 흉하지 않으니 마음을 바로 세워보자.

81년생 다소 지치는 일상이겠구나. 노력한 성취가 약하거나 매사에 막힘이 많을 날이다. 이보 전진을 위한 일보 후퇴가 생각나는 하루이다.

93년생 설상가상이라 잔꾀를 부리면 일이 더 꼬여 해결의 실마리조차 없을 것이다. 다소 힘들고 더디더라도 정도로 임하고 결과에 연연하지 말아야할 때이다.

개띠
개띠

 

58년생 현상유지에 힘을 쏟을 때이니 앞서 나아가려 하지 말자. 현재는 성취가 다소 약한 때이니 더 나은 때를 기다릴줄 아는 지혜를 보일 때이다.

70년생 윗사람들의 칭송이 이어지니 그동안 쌓아온 덕의 대가이로다. 윗사람들의 말을 존중하고 의견을 따른 이는 길함으로 되돌려 받는구나. 직장인은 성과를 인정 받을 운이며 사업자는 성취가 기대되는 날이다.

82년생 세상에 공짜는 절대로 없다. 누군가가 혜택을 공짜로 주겠노라 현혹하면 의심하라. 거저 얻어지는 것은 절대로 없으니 대가없는 성취도 기대하지 마라.

94년생 독불장군은 실패할 것이며 화합하는 이는 성취할 것이다. 더불어 함께 이끌어 가야 성취가 있는 날이며 어른들의 의견을 경청해야 하는 날이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봄을 맞이한 농부처럼 부지런해야 하는 날이구나. 원하는 것을 얻고자 한다면 성실함과 계획한 것을 지켜감에 부족함이 없는지 살펴 보아야 할 때이다. 변동운 있으니 가까운 곳이라도 나들이 다녀오면 좋겠다.

71년생 사람들에게 모범을 보이니 명예가 높아지는 날이다. 작은 것이라도 타의 모범 되는 일을 하면 좋을 날이구나.

83년생 기다리는 일이 있으면 먼저 연락해 보자. 사람을 기다리고 있었다면 자신이 먼저 찾아가보면 좋겠구나. 기다림보다 먼저 나서서 챙기는 것이 도움되는 날이구나.

95년생 경쟁이 심해지는 날이니 자칫 힘겨움에 무너질 수도 있다. 인내하고 견디는 자만이 달콤한 성취를 맛볼 수 있으니 힘겨워도 용기내어 극복해 나가보자.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