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8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3월 8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3.07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동방정사(053-561-4984)

3월8일 금요일

(음2월2일 갑진일)

쥐띠
쥐띠

 

48년생 수술이나 사고수 우려 있으니 매사에 조심해야 하는 날이다. 애매한 태도로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릴 수 있으니 명확한 모습을 보여주자.

60년생 오전은 길하다가 오후엔 흉하거나 그 반대일 수 있다. 길과 흉이 혼재되어 있는데 인간관계에 관해서는 전반적으로 흉하다. 사람으로 인한 실망이나 망신수, 다툼, 시비가 우려되니 사람을 대할 때 자신의 고집은 내려두고 양보하는 자세를 가져보자.

72년생 자존심에 상처가 생길 수도 있는 날이구나. 윗사람으로 인한 것일 수도 있는데 상한 기분을 너무 표시하지는 말자.

84년생 만사가 순탄하니 막힘없이 순조로운 운세이다. 여성의 경우는 유혹이 많은 날이니 몸가짐을 조심해야갰구나. 인연운은 좋아 그나마 다행스럽다.

  

소띠
소띠

49년생 자신의 속내를 잘 들어내지 않는이가 있다면 조심하자. 감언이설이나 말로 인한 화를 입는 운세이니 귀는 죄대한 닫고 경계심을 늦추지 않는 것이 좋을 날이다.

61년생 손실수가 보이니 약간의 손해를 감수하는 자세가 필요한 날이다. 이런 날엔 계약이나 일의 추진 등은 미루는 것이 좋겠다.

73년생 색정으로 인한 번민이나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이성관계를 조심하자. 여성들이 있는 술집 출입은 금하는 것이 좋을 날이다.

85년생 기대만큼 재물의 흐름은 좋지 않다. 재물보다 사람이 우선시 해야하는 운세이니 사람을 더 귀하게 생각하라.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가정불화가 우려되는 운세이니 근심이 커지는구나. 부부간에 다툼이나 자식으로 인한 고민이 생길 수 있는 날이다. 독단으로 이끌어 왔다면 오늘만큼은 가족들의 의견을 경청해 보자.

62년생 희생정신을 요하는 날이니 오늘은 타인을 위해 양보하고 희생하며 보내보자. 취하고자 욕심을 부리면 흉함이 함께 밀려들 것이니 오늘은 내려놓자.

74년생 그동안 고생한 보람을 찾는 날이니 성취가 기대되는구나. 그리 크진 않으니 실망말고 내일을 위해 정진하는 날이 되어보자.

86년생 실직이나 재물손재의 흉살이 보이니 직장에서 자신의 위치가 불안하다. 참고 견디는 것이 더 나은 시기이니 위기가 오더라도 이겨낼 수 있도록 자신을 내려두고 최선을 다해보자. 어쩔수 없는 경우 말고는 버티자.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나이 어린 사람으로 인해 다툼이 있거나 망신수 우려되니 행동을 조심하자. 봄바람 불어오듯 마음이 동요하여 발생할 수 있는 일이니 체신을 깍아 먹지 않도록 스스로를 잘 지켜보자.

63년생 돌발 사고나 금전의 손실 등 생각지 못한 일로 당황스러울 수 있는 날이다. 사람들과의 긴밀한 유대관계가 돈독하거나 덕을 쌓은 이는 평탄하다.

75년생 이성문제로 시끄러울 수 있는 날이니 사람 관리에 신경쓰자. 업무적인 부분에서도 여성으로 인한 문제 발생이나 성취의 걸림돌이 되는 등 여자로 인한 전반적인 문제들이 그리 좋지 않으니 언행이나 행동에 조심하자.

87년생 부모님과 진로 문제나 연인 문제 등으로 다툼이 예상되는 날이다. 최대한 설득하고자 노력하고 독단으로 밀어붙이는 것은 좋지 않다.

용띠
용띠

 

52년생 분주함이 많을 날이니 엉덩이 붙이기가 쉽지 않은 날이구나. 귀인의 도움이 기대되니 성취 또한 기대되는 날이다. 과로하지 않도록 적정함을 지켜 가자.

64년생 자식문제로 경사가 발생할 수 있는 날이니 새로운 식구가 들어오거나 자식의 기쁨으로 웃음소리 커지겠다.

76년생 밖으로 나가는 것이 이로운 날이니 바깥 출행을 해보자. 먼길 출행도 나쁘지 않으니 출장이나 여행도 나쁘지 않다. 동남이나 동쪽이 길하구나.

88년생 밤늦은 음주는 인연과의 만남은 기대되지만 지출은 과해지니 흉하다. 음주운전 등 하지말아야 할 행동을 행할 수 있으니 과하지 않도록 주의하자.

  

뱀띠
뱀띠

53년생 봄눈 녹듯 막혀있던 흐름이 풀려나가니 웃음을 되찾을 수 있겠구나. 금전 흐름의 개선이 기대되고 작은 것이 모여 큰 것이 되는 운세이니 성취가 나오는 시기이구나.

65년생 아직은 때가 아니니 기다려야 할 것이나 전반적으로 개선 중이구나. 실물수 등 작은 근심이나 흉살 있으니 매사에 신중함을 유지하도록 하자.

77년생 범을 꿈꾸었지만 사냥개도 겨우 되는 형국이다. 기대에 많이 못 미치는 결과를 보거나 일의 진척이 더뎌 답답한 시기이다. 귀인의 도움은 절실한데 혼자 헤쳐나가야 할 것이다.

89년생 재물운이 좋지 않으면 인연운이 상승하는 시기이니 사람으로 인한 즐거움이 기대되는 시기이다. 오랜만에 반가운 사람을 만나거나 모처럼 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날이다.

말띠
말띠

54년생 실속없는 하루일 수 있다. 분주함으로 바쁜 일상을 보낼 수 있지만 성과는 다소 부족하다. 갑작스런 여행이나 나들이들이 예상되기도 한다.

66년생 인연운이 강하니 대인관계의 개선이 기대되거나 생각지 않은 사람과 만나게 되는 날이다. 사람과의 관계에 유리한 날이니 사람 사귐에 좋을 날이다.

78년생 집안의 경사나 새로운 물건의 구매 등 변화가 있는 날이다. 자녀로 인한 기쁨이나 이사를 위한 부동산 계약 등도 있을 수 있다.

90년생 친구나 지인들 사이에 다툼이나 싸움이 일어날 수 있는 날이니 언행을 주의하고 스스로 우쭐대거나 으스대지는 말자. 스스로가 문제를 야기할 수 있으니 겸손하고 상대를 배려하여 문제는 방비하자.

  

양띠
양띠

55년생 사소한 일로 부부간에 다툼이나 언쟁으로 마음이 상할 수 있는날이다. 상대를 무시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늘 존중하는 마음을 가져보자.

67년생 과거의 일들로 곤욕을 치루거나 황당한 일을 당할 수 있는 날이다. 이성과 관련된 일이면 흉함이 크니 곤란함이 클 수 있다. 정도를 임하는 것에 어긋나지 않는다면 두려워 할 일은 아니다.

79년생 재물의 손재나 실물수 등 가까이 두고 있는 물건의 도난이나 분실이 우려되는 날이니 주의하고 아끼던 물건의 파손 또한 주의하라.

91년생 봄날의 향기 가득담아 평소 마음에 두던 이가 있다면 고백하는 날이 되어 보자. 인연운이 강해지는 운세이니 고백하거나 연인사이라면 사랑이 깊어지는 날이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건강을 주의해야 하는 날이구나. 바깥 출행시 사고나 낙마 등도 우려되니 매사 신중하고 조심하도록 하자.

68년생 유리지갑처럼 돈은 들어오기 바쁘게 나가는구나. 지출이 과해지니 검소한 생활로 이겨내야 할 것이다.

80년생 바쁘고 번거러운 일상 속에 성취가 따르니 기쁨 또한 크다. 작은 사고나 교통 사고가 우려되니 긴장감을 늦추지는 말자.

92년생 매사 부딪침이 많으니 절제력이 떨어지는 날이다. 연인과 다툼이면 큰 싸움으로 번질 수도 있으니 주의하고 자신의 뜻대로 잘되지 않는다고 멋대로 행동함도 경계하자.

 

닭띠
닭띠

 

57년생 풍요 속에 빈곤이라 풍족한 듯 부족함이 커져간다. 지출이 과해지거나 사람들과의 교류는 많은데 딱히 도움될만 한 이는 없으니 허망한 시간일 수도 있다.

69년생 외출시엔 안전사고 등을 주의하고 사람들과의 다툼 또한 주의하라. 먼길 출행은 나쁘지 않으나 혼자 가는 것은 좋지 않다. 먼길 출행시엔 대중교통을 이용하자.

81년생 힘이 다소 빠지는 시기이니 자신이 다른 이들에게 힘을 불어넣어 주자. 열정으로 밝고 힘차게 매사에 임하여 다른 이들 또한 기분좋게 해보자.

93년생 다소 억울함이 들 수 있는 날이니 마음 상하는 날이구나. 정당한 일을 했음에도 오해를 받거나 옳은 일에 대한 평가를 잘 받지 못하는 날이다. 자신이 스스로 만족하면 되는 것이니 속상해 하지 말자.

개띠
개띠

 

58년생 신중한 대처는 다소 불편하겠지만 손해볼 것은 없다. 좋은 일이지만 타인을 불편하게 하면 안되니 적당함을 유지하면서 자신의 뜻도 관철하는 중용을 행하여 보자.

70년생 날면 기는 것이 능하지 못하듯 재주가 뛰어나도 모든 것을 잘하진 못한다. 배우자의 부족함을 탓하기 이전에 장점을 먼저보고 칭찬하며 용기를 주는 시간이면 좋겠다. 작은 칭찬이 큰 힘이 되지만 작은 비난이 상대를 무능하게 하는것이니 상대의 잘못은 어쩌면 자신에게서 기인된 것은 아닌지 살펴보자.

82년생 세 살 버릇 여든 간다고 나쁜 버릇은 쉽게 고쳐지지 않는다. 그러나 사람을 평가하거나 비교하는 편견이나 아집은 반드시 고쳐야 할 것이다. 상대에게 큰 상처를 주는 것이기도 하지만 자신의 운세도 흉하게 만드는 행동이기 때문이다.

94년생 젊음은 좋지만 체력은 너무 과신하지는 말자. 과로를 조심하고 음주로 몸을 상하게 할 수 있으니 적당함을 지켜보자.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길한 운로 속에 함정이 도사리고 있으니 긴장과 신중함이 필요한 시기이다. 이런 시기엔 다소 수동적인 대처가 방법일 수 있으니 너무 적극적인 대처는 자제함이 좋을 것이다. 여행도 좋지 않으니 먼길 출행이나 나들이도 좋지 못하다.

71년생 바쁜 가운데 몸은 고단하나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날이다. 성과가 있거나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는 날이니 몸과 마음이 모두 가벼운 날이다.

83년생 섣부른 기대감으로 임하면 실망이 클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에게도 그렇게 공표함은 실없는 사람이 될 수 있으니 말만 앞세우는 사람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자.

95년생 남녀관계가 좋은 날이면서 조심스러운 날이다. 자칫 삼각관계에 빠지거나 한눈을 팔아 있는 것도 잃을 수 있는 날이다. 소탐대실을 명심하고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 애쓰지 말자.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