道公, 콜센터 제보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
道公, 콜센터 제보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
  • 최열호
  • 승인 2021.05.06 2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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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까지 매월 120명에 상품권
한국도로공사는 고속도로 교통사고 또는 노면잡물 등을 콜센터로 제보한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12월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로공사는 콜센터 공익제보자 중 매월 120명을 추첨해 5천원 상당의 커피상품권을 지급하고, 분기별 제보건수 최다 고객 3명에게는 각각 50·30·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올해 1분기 최다 제보건수는 61건이었다.

한국도로공사 콜센터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일 평균 8천여 건에 이르는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상담 내용은 △통행료 미납 및 하이패스 문의(86%), △정체구간·우회도로 상황 등 교통정보 문의(9%), △사고·잡물제보 및 긴급견인 요청 등(3%)이다.

도공 관계자는 “국민 여러분의 제보가 빠른 조치로 이어져 2차사고 사전 예방에 큰 도움이 되는 만큼, 교통사고나 노면잡물 발견 시에는 휴게소 또는 졸음쉼터 등 안전한 장소에서 콜센터 1588-2504(둘오공사)로 제보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천=최열호기자 c4y2h8@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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