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적립 후 스탬프 발급
편의점 CU는 9월 한 달간 멤버십 회원에게 명품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럭셔리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CU에 따르면 4주간 총 5천만원 상당의 명품을 증정하며 매주 내거는 브랜드와 제품이 다르다. CU 멤버십 회원이 매장에서 7천원 이상 구매하고 포인트를 적립하면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참여 스탬프를 발급받는다. 스탬프 1개로 원하는 경품에 1회 응모할 수 있다.
1주차 경품은 구찌 팔찌, 끌로에 토트백, 프라다 크로스백 등 20종이다. 첫 주 이벤트에는 6일간 3만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프라다 크로스백 경품에 4천명이 참여했다. 이어 끌로에 토트백, 메종 마르지엘라 버킷백, 고야드 카드지갑, 구찌 팔찌 순으로 인기가 있었다. 2~4주차 경품으로는 보테가 베네타 클러치백, 디올 버킷햇 등을 선보인다.
CU는 편의점의 주요 소비층인 MZ세대의 ‘플렉스’ 문화를 반영해 명품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이번주부터 지급되는 국민지원금 사용처로서 고객의 알뜰 쇼핑을 돕는 한편 럭셔리 경품 이벤트로 추가 혜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과 가맹점 매출을 동시에 잡는다는 전략이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소비 활성화로 지역 경제를 살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
8일 CU에 따르면 4주간 총 5천만원 상당의 명품을 증정하며 매주 내거는 브랜드와 제품이 다르다. CU 멤버십 회원이 매장에서 7천원 이상 구매하고 포인트를 적립하면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참여 스탬프를 발급받는다. 스탬프 1개로 원하는 경품에 1회 응모할 수 있다.
1주차 경품은 구찌 팔찌, 끌로에 토트백, 프라다 크로스백 등 20종이다. 첫 주 이벤트에는 6일간 3만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프라다 크로스백 경품에 4천명이 참여했다. 이어 끌로에 토트백, 메종 마르지엘라 버킷백, 고야드 카드지갑, 구찌 팔찌 순으로 인기가 있었다. 2~4주차 경품으로는 보테가 베네타 클러치백, 디올 버킷햇 등을 선보인다.
CU는 편의점의 주요 소비층인 MZ세대의 ‘플렉스’ 문화를 반영해 명품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이번주부터 지급되는 국민지원금 사용처로서 고객의 알뜰 쇼핑을 돕는 한편 럭셔리 경품 이벤트로 추가 혜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과 가맹점 매출을 동시에 잡는다는 전략이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소비 활성화로 지역 경제를 살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