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내달 13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자체브랜드(PB)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시그니처 위크’를 진행한다.
26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행사 기간 시그니처 마크가 표기된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8천900원에 판매 중인 ‘시그니처 주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주코백은 주트(황마)로 만든 에코백이다.
유명 맛집과 협업한 먹거리, 맵거나 달콤한 맛의 제품을 한 데 모은 ‘맛·맛·맛 페스티벌’도 마련했다.
권순욱 홈플러스 PBGS본부장(상무)은 “프리미엄 PB인 시그니처는 품질 제일주의를 바탕으로 까다롭게 엄선한 상품만 내놓으면서 홈플러스 대표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앞으로 품질은 물론 환경까지 고려한 상품으로 고객의 똑똑한 소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
26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행사 기간 시그니처 마크가 표기된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8천900원에 판매 중인 ‘시그니처 주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주코백은 주트(황마)로 만든 에코백이다.
유명 맛집과 협업한 먹거리, 맵거나 달콤한 맛의 제품을 한 데 모은 ‘맛·맛·맛 페스티벌’도 마련했다.
권순욱 홈플러스 PBGS본부장(상무)은 “프리미엄 PB인 시그니처는 품질 제일주의를 바탕으로 까다롭게 엄선한 상품만 내놓으면서 홈플러스 대표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앞으로 품질은 물론 환경까지 고려한 상품으로 고객의 똑똑한 소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