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상주,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 이재수
  • 승인 2022.01.19 21: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균比 1.49점 높은 78.49점
상주시가 행정안전부,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전국 304개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1년 민원서비스 정부종합평가 결과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평가항목으로는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민원제도 운영,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민원만족도 등 5개 항목이 있다.

상주시는 평가군 평균 77점보다 1.49점 높은 78.49점으로 우수 수준으로 평가를 받았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시민 불편이 없도록 민원실 환경정비와 민원인 불편해소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특히 신속한 민원처리와 집단민원을 최우선적으로 해결해 민원인 행정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상주=이재수기자 leejs@idaegu.co.kr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