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결제 최대 30% 적립
새롭게 출시하는 제휴카드는 신세계BC 바로 세븐 플렉스, 신세계BC 바로 클리어 플러스, 신세계BC 바로 콰트로 플러스, 신세계BC 바로 리워드 플러스, 신세계BC 바로 아시아나 플러스 등 5종이다.
이 가운데 신세계BC 바로 세븐 플렉스 카드는 쓱페이(SSG PAY) 등 간편결제 등록 시 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제휴 카드 중 가장 높은 할인율이다.
신세계BC 바로 콰트로 플러스 카드는 오프라인 쇼핑을 좋아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다. 신세계백화점과 면세점, 이마트 등 신세계의 오프라인 쇼핑 공간에서 월 최대 3만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청구할인 금액 역시 신세계백화점 제휴 카드 중 가장 크다.
신세계BC 바로 리워드 플러스 카드는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 OTT에서 결제한 금액의 최대 30%를 페이북 머니로 적립해준다.
신세계는 제휴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구매 금액별로 최대 10%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지난해 신세계백화점의 2030세대 고객 매출 비중은 전체의 41.2%를 차지했다. 신세계백화점 측은 “백화점의 핵심 고객층으로 자리잡은 2030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겨냥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신규 제휴카드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