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프리미엄 상품 강화 등 새 개발전략 공개
한샘, 프리미엄 상품 강화 등 새 개발전략 공개
  • 김홍철
  • 승인 2022.06.27 21: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시즌 트렌드 팔레트’ 발표
한샘은 27일 상품 콘셉트 통일과 프리미엄 상품 강화 등을 골자로 한 새로운 개발 전략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우선 홈 리모델링과 가구 등 홈 퍼니싱 상품의 콘셉트를 하나로 통일할 방침이다. 그 일환으로 시즌별 트렌드 색상과 소재 등을 하나로 모은 ‘시즌 트렌드 팔레트’를 매년 발표할 계획이다.

또 초고가 매트리스의 인기 등 ‘고급화 트렌드’를 고려해 홈 리모델링 부문과 홈 퍼니싱 부문에서 프리미엄 상품을 강화할 방침이다. 아울러 홈 퍼니싱 분야에서는 매트리스, 소파, 자녀 방, 서재 등 항목별 전문 브랜드를 구축한다.

김윤희 한샘 R&D 본부장은 “상품개발, 전시,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른 브랜드와 협력해 새로운 소비문화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홍철기자 khc@idaegu.co.kr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