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결제 간편하게 이용 가능
1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1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이마트가 스마트오더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 이마트앱 서비스 ‘와인그랩’을 새롭게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1일부터 1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와인그랩’은 이마트앱에서 와인, 위스키, 리큐어 등을 주문한 후 이마트 매장에서 당일부터 픽업하는 스마트오더 기능에 더해, 데이터 기반의 개인화 맞춤 와인 추천 서비스, 바코드 스캔 등 유용한 쇼핑 기능을 탑재했다. 주류의 경우 대형마트 구매 수요가 큰 카테고리인 만큼, 고객 중심 앱 서비스 ‘와인그랩’을 통해 오프라인 쇼핑 경쟁력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와인그랩’을 활용하면 모바일로 상품을 쇼핑한 후 주문·결제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다. 결제 당일부터 전국 130개 이마트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빅데이터 기반의 개인화 맞춤 와인 추천 서비스도 선보인다. 개별 고객의 누적 구매 데이터와 와인 취향 테스트 결과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당도·바디·타닌·산도 등 세부 지표로 고객 취향을 알려주고 이와 일치도가 높은 상품을 추천해주는 스마트한 서비스다.
또 바코드 스캔 기능을 추가하고 검색 기능을 고도화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마트 매장 쇼핑 시 주류 상품 바코드를 스캔하면 주류의 맛과 특징은 물론 고객 후기 등의 상품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는 ‘와인그랩’ 오픈을 기념해 1일부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이마트 와인 첫 구매자를 대상으로 특가 와인을 판매하며, 11일까지 전 고객을 대상으로 ‘보르도 1등급 그랑크뤼 와인’, ‘리델 O글라스 패키지’ 등 총 50여종의 인기 브랜드 와인을 일별 한정수량 할인 판매한다. 취향 분석 테스트 진행 시 선착순 2천명에게 이마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이머니’ 500점을 적립하고, ‘와인그랩’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리델 디캔터’ 사은품 응모권을 제공한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
‘와인그랩’은 이마트앱에서 와인, 위스키, 리큐어 등을 주문한 후 이마트 매장에서 당일부터 픽업하는 스마트오더 기능에 더해, 데이터 기반의 개인화 맞춤 와인 추천 서비스, 바코드 스캔 등 유용한 쇼핑 기능을 탑재했다. 주류의 경우 대형마트 구매 수요가 큰 카테고리인 만큼, 고객 중심 앱 서비스 ‘와인그랩’을 통해 오프라인 쇼핑 경쟁력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와인그랩’을 활용하면 모바일로 상품을 쇼핑한 후 주문·결제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다. 결제 당일부터 전국 130개 이마트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빅데이터 기반의 개인화 맞춤 와인 추천 서비스도 선보인다. 개별 고객의 누적 구매 데이터와 와인 취향 테스트 결과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당도·바디·타닌·산도 등 세부 지표로 고객 취향을 알려주고 이와 일치도가 높은 상품을 추천해주는 스마트한 서비스다.
또 바코드 스캔 기능을 추가하고 검색 기능을 고도화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마트 매장 쇼핑 시 주류 상품 바코드를 스캔하면 주류의 맛과 특징은 물론 고객 후기 등의 상품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는 ‘와인그랩’ 오픈을 기념해 1일부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이마트 와인 첫 구매자를 대상으로 특가 와인을 판매하며, 11일까지 전 고객을 대상으로 ‘보르도 1등급 그랑크뤼 와인’, ‘리델 O글라스 패키지’ 등 총 50여종의 인기 브랜드 와인을 일별 한정수량 할인 판매한다. 취향 분석 테스트 진행 시 선착순 2천명에게 이마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이머니’ 500점을 적립하고, ‘와인그랩’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리델 디캔터’ 사은품 응모권을 제공한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