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광등 교체 등 생활 밀착 서비스
군민 누구나, 가구 당 연 4회 이용
군민 누구나, 가구 당 연 4회 이용
청송군은 지난 9일 청송읍 전통시장에서 ‘찾아가는 생활 밀착형 민원 서비스 제공’을 위한 8282민원처리 기동반 발대식을 가졌다. 8282민원처리 기동반은 전기, 수도, 보일러 등 전문설비 기술자 4명(2개반)으로 구성됐다.
이날 발대식에서 기동반은 친절선서를 통해 군민이 만족할 수 있고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각오를 다졌다.
‘8282민원처리’는 주택의 형광등, 콘센트, 스위치, 세면대 수전, 변기 부속품 교체·수리 등 생활밀착형 서비스로 청송군 주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수 있으며 가구당 연 4회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일반가구는 재료를 직접 준비해야하고 취약가구(65세 이상 독거노인, 기초생활수급자 등)는 회당 5만원 이내의 재료를 직접 지원할 계획이다.
윤성균기자 ysk@idaegu.co.kr
이날 발대식에서 기동반은 친절선서를 통해 군민이 만족할 수 있고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각오를 다졌다.
‘8282민원처리’는 주택의 형광등, 콘센트, 스위치, 세면대 수전, 변기 부속품 교체·수리 등 생활밀착형 서비스로 청송군 주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수 있으며 가구당 연 4회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일반가구는 재료를 직접 준비해야하고 취약가구(65세 이상 독거노인, 기초생활수급자 등)는 회당 5만원 이내의 재료를 직접 지원할 계획이다.
윤성균기자 ysk@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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