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앱 맘키즈클럽 혜택 강화
이마트앱 맘키즈클럽 혜택 강화
  • 강나리
  • 승인 2024.05.02 1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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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는 ‘맘키즈클럽 플러스(이하 맘키즈클럽)’를 개편하고 혜택을 강화한다고 2일 밝혔다.

맘키즈클럽은 만 13세 이하 자녀를 둔 고객에게 특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마트앱 내 무료 회원제 서비스다. 매월 1~15일 1차 행사, 16~말일 2차 행사를 진행해 365일 혜택을 제공한다.

맘키즈클럽은 이번 개편을 통해 행사 대상 카테고리를 대폭 확대하고 외부 제휴 서비스를 강화한다. 클럽 회원을 위한 다양한 할인쿠폰도 준비했다.

이마트는 맘키즈클럽 회원이 지난 한 해동안 구매한 상품을 분석했고, 그 중 자주 구매한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행사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에는 분유, 기저귀, 아동 먹거리 등 영유아 상품이 대부분이었다면, 개편 후 인기 그로서리(식료품)와 생활용품, 가전제품 등으로 확장된다.

키즈카페 중심이던 외부 제휴처는 개편 후 부모와 자녀 모두 여가 및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확대된다. 이마트 주중 쇼핑쿠폰, 푸드코트 할인쿠폰, 무료주차권 추가 증정 등의 혜택도 더했다.

이마트는 이번 개편을 기념해 풍성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총 330여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며, 행사 전단에 포함된 주요 상품 10종은 삼성카드로 결제 시 10% 추가 할인한다.

주요 상품으로 ‘한우 팩 스테이크’과 ‘써모스 마이 디자인 보틀’ 전품목을 각각 30% 할인하고, ‘국산의힘 유기농 참외’와 ‘마더케이 유아용품’ 행사상품을 20% 할인한다.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신일 스탠드 서큘레이터’, ‘조지루시 가열식 가습기’ 등 인기 가전제품도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한국민속촌, 서울대공원 원더파크 입장권 등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정우진 이마트 영업마케팅 팀장은 “이마트앱에서 운영 중인 다양한 특화 클럽 중 가장 오래되고 회원층이 탄탄한 곳이 맘키즈클럽”이라며 “자녀 양육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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