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상담실 등 운영
농림수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식품기업의 애로사항을 온라인상에서 종합 지원하는 ‘푸드비즈(www.foodbiz.or.kr)’ 사이트를 오픈했다.
aT 농수산식품기업지원센터(K-Food지원센터)는 중소 식품·외식기업을 종합 지원·육성하기 위해 올해 1월 설립돼 애로상담, 기업진단, 심층컨설팅, 식품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푸드비즈 사이트는 K-Food지원센터의 온라인 접점 역할을 하게 된다.
새로 오픈한 푸드비즈 사이트는 △aT와 식품지원기관의 다양한 지원사업을 한번에 검색할 수 있는 ‘종합지원사업정보관’ △기업애로 상담을 온라인상에서 받을 수 있는 ‘인터넷 상담실’ △식품산업 동향을 한눈에 알 수 있는 ‘종합 식품뉴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선일기자
aT 농수산식품기업지원센터(K-Food지원센터)는 중소 식품·외식기업을 종합 지원·육성하기 위해 올해 1월 설립돼 애로상담, 기업진단, 심층컨설팅, 식품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푸드비즈 사이트는 K-Food지원센터의 온라인 접점 역할을 하게 된다.
새로 오픈한 푸드비즈 사이트는 △aT와 식품지원기관의 다양한 지원사업을 한번에 검색할 수 있는 ‘종합지원사업정보관’ △기업애로 상담을 온라인상에서 받을 수 있는 ‘인터넷 상담실’ △식품산업 동향을 한눈에 알 수 있는 ‘종합 식품뉴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선일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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