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업체 CU(씨유)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25일 독도의 날을 기념해 ‘독도 홍보 동영상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땅 독도가 아직 대한민국 고유의 영토임을 모르는 외국인을 위해 만들어진 ‘독도 홍보 동영상’이 일본에서 제작된 홍보 동영상에 비해 조회수가 크게 뒤처진다는 안타까운 사연에 따라 적극적 국민 참여를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CU SNS채널(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을 친구(이웃)로 추가한 후 ‘독도 홍보 동영상’ 공유와 함께 독도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참가자 36명을 추첨해 CU모바일 상품권(1·3만원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CU 공식 블로그(http://blog.bgfcu.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강선일기자
이번 이벤트는 우리땅 독도가 아직 대한민국 고유의 영토임을 모르는 외국인을 위해 만들어진 ‘독도 홍보 동영상’이 일본에서 제작된 홍보 동영상에 비해 조회수가 크게 뒤처진다는 안타까운 사연에 따라 적극적 국민 참여를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CU SNS채널(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을 친구(이웃)로 추가한 후 ‘독도 홍보 동영상’ 공유와 함께 독도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참가자 36명을 추첨해 CU모바일 상품권(1·3만원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CU 공식 블로그(http://blog.bgfcu.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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