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글로벌 직판시장 경쟁력 강화
리만코리아, 글로벌 직판시장 경쟁력 강화
  • 강나리
  • 승인 2024.02.07 2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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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브릿지와 GDC 구축 계약
디지털화·온라인 플랫폼 부상 대응
리만코리아보도자료-참고이미지_1
(왼쪽부터)소프트브릿지 낭하석 대표(CEO), 리만코리아 김경중 대표이사, NTQ solution의 Pham Thai Son 대표(CEO)가 ‘글로벌 디벨롭먼트 센터’ 구축 계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리만코리아 제공
화장품기업 리만코리아가 글로벌 IT 솔루션 기업 ‘NTQ’ 및 국내 기술 혁신 기업 ‘소프트브릿지’와 함께 ‘글로벌 디벨롭먼트 센터(Global Development Center·이하 GDC)’ 구축 계약을 체결했다.

7일 리만코리아에 따르면 GDC 구축은 리만코리아가 글로벌 직접판매업계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디지털화와 온라인 플랫폼의 부상에 대응하기 위한 중요한 전략이다.

리만코리아는 이를 통해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 증가, 글로벌화, 규제 준수 및 사업 성장을 위한 플랫폼 개발, 새로운 세대의 소비 패턴과 가치관 변화에 대응할 계획이다.

NTQ는 2010년에 설립된 ICT 기업으로, 금융, 의료, 미디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홍콩, 일본, 한국, 미국에 해외 법인을 두고 있다. 1천명 이상의 개발자와 20개 이상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300개 이상의 협력사를 두고 있는 회사다.

소프트브릿지는 증권 솔루션, 비대면 라이브 서비스 플랫폼, 화상 강의 시스템, 라이브 커머스 솔루션, 학습 관리 시스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국내 기업이다.

리만코리아는 앞으로도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 확보와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성장 모델을 세우기 위해 적극적인 투자와 협력을 전개할 방침이다.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는 “이번 계약으로 리만코리아가 글로벌 직접판매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발판이 될 것”이라며 “NTQ, 소프트브릿지와의 협력을 통해 네트워크 마케팅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다양한 국가의 사업자들에게 맞춤형 온라인 플랫폼을 제공하는 등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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