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가구 브랜드 행사 참여
실제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웨딩멤버스’에 지난 2월 한 달간 신규로 가입한 예비 신혼부부는 전년 동기 대비 34% 증가했다. ‘롯데웨딩멤버스’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이 가입 후 9개월 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웨딩마일리지로 적립해 최대 7% 상당의 롯데상품권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롯데 대구점 측은 “1~2월 웨딩 상품(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예약 및 상담률도 지난해보다 눈에 띄게 높아졌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더이상 결혼식을 미루지 않고 진행하게 되면서 웨딩 시장이 다시 성수기를 맞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고 설명했다.
본격적인 웨딩 성수기를 맞아 롯데 대구점은 4일부터 ‘롯데웨딩위크’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먼저 행사 기간 매주 주말마다 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웨딩마일리지를 2배로 적립해 준다. 8층 리빙관 ‘에이스’, ‘시몬스’, ‘템퍼’, ‘에싸’, ‘알레르망’, ‘소프라움’, ‘박홍근’ 등 인기 침대, 가구 브랜드들이 일제히 행사에 참여한다. 이 외에도 웨딩멤버스 회원들을 위해 준비한 브랜드별 감사품 및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대표 행사는 ‘추천왕 이벤트’다. 지인에게 ‘롯데웨딩멤버스’를 가장 많이 추천한 ‘추천왕’을 선정해 1등부터 30등까지 1인당 최대 20만원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기존 회원으로부터 추천을 받아 가입하는 신규 고객도 웰컴 웨딩마일리지 10만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강나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