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까지 특가 이벤트 선봬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를 그랜드 오픈했다. 뷰티컬리는 ‘마켓컬리’에 이은 컬리의 두 번째 버티컬(특정 분야 특화) 서비스다.
9일 컬리에 따르면 ‘에스티로더’, ‘라메르’, ‘맥’, ‘아베다’, ‘랑콤’, ‘비오템’, ‘케라스타즈’, ‘록시땅’, ‘러쉬’ 등 글로벌 뷰티 브랜드 대다수가 뷰티컬리에 정식 입점했다. 백화점 1층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들이다.
‘설화수’, ‘헤라’, ‘오휘’ 등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와 ‘논픽션’, ‘탬버린즈’ 등 신생 럭셔리 브랜드뿐 아니라 ‘라로슈포제’, ‘닥터자르트’ 등 헬스앤뷰티 스토어에서 볼 수 있는 고기능성 브랜드도 대거 입점했다.
뷰티컬리에서는 럭셔리 제품은 물론 1천여 개의 데일리 뷰티·이너뷰티 브랜드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소품부터 클렌징,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 케어, 바디 케어, 향수, 맨즈 케어 등 모든 뷰티 카테고리 제품을 한 번에 골라 담아, 다음날 새벽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냉장 화장품처럼 신선도가 중요한 제품도 컬리의 풀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상태로 배송한다.
특히 뷰티컬리는 피부 타입과 톤, 고민 요소, 두피 타입과 헤어 고민은 물론 선호하는 브랜드까지 사전 체크함으로써 최적의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도록 했다.
각 제품 설명에는 실제 각 제품을 써본 컬리 임직원들의 생생한 코멘트가 포함돼 있다. 제형과 사용감, 사용법도 자세하게 안내한다. 뷰티 제품에 최적화된 포장재도 새로 개발했다.
한편 뷰티컬리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간다.
100원 구매부터 가능한 ‘선착순 타임 딜’, 매일 오전 11시마다 새로운 브랜드의 특가 이벤트를 론칭하는 ‘릴레이 브랜드 데이’, 구매액이 커질수록 혜택도 늘어나는 ‘4·6·9장바구니’ 프로모션 등이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
9일 컬리에 따르면 ‘에스티로더’, ‘라메르’, ‘맥’, ‘아베다’, ‘랑콤’, ‘비오템’, ‘케라스타즈’, ‘록시땅’, ‘러쉬’ 등 글로벌 뷰티 브랜드 대다수가 뷰티컬리에 정식 입점했다. 백화점 1층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들이다.
‘설화수’, ‘헤라’, ‘오휘’ 등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와 ‘논픽션’, ‘탬버린즈’ 등 신생 럭셔리 브랜드뿐 아니라 ‘라로슈포제’, ‘닥터자르트’ 등 헬스앤뷰티 스토어에서 볼 수 있는 고기능성 브랜드도 대거 입점했다.
뷰티컬리에서는 럭셔리 제품은 물론 1천여 개의 데일리 뷰티·이너뷰티 브랜드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소품부터 클렌징,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 케어, 바디 케어, 향수, 맨즈 케어 등 모든 뷰티 카테고리 제품을 한 번에 골라 담아, 다음날 새벽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냉장 화장품처럼 신선도가 중요한 제품도 컬리의 풀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상태로 배송한다.
특히 뷰티컬리는 피부 타입과 톤, 고민 요소, 두피 타입과 헤어 고민은 물론 선호하는 브랜드까지 사전 체크함으로써 최적의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도록 했다.
각 제품 설명에는 실제 각 제품을 써본 컬리 임직원들의 생생한 코멘트가 포함돼 있다. 제형과 사용감, 사용법도 자세하게 안내한다. 뷰티 제품에 최적화된 포장재도 새로 개발했다.
한편 뷰티컬리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간다.
100원 구매부터 가능한 ‘선착순 타임 딜’, 매일 오전 11시마다 새로운 브랜드의 특가 이벤트를 론칭하는 ‘릴레이 브랜드 데이’, 구매액이 커질수록 혜택도 늘어나는 ‘4·6·9장바구니’ 프로모션 등이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
저작권자 © 대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