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TV광고, 문체부장관상 수상
포스코건설 TV광고, 문체부장관상 수상
  • 이상호
  • 승인 2022.12.06 2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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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
광고·공익캠페인 부문서
농축수위원장상 포함 2편
포스코건설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포스코건설 관계자들이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포스코건설 제공
포스코건설 TV 광고가 ‘2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시상식에서 광고·공익캠페인 부문 최우수상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았다.

올해로 32년째를 맞은 이 시상은 기업, 공공기관 등에서 매년 제작된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공모해 시상하고 있다. 이번 공모에서 포스코건설은 ‘우리 집엔 자연이 삽니다’ 주제로 한 광고가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았다. ‘더샵에 산다는 건 지구의 내일까지 생각한다는 것’을 주제로 한 광고는 국회 농림축산식품 해양수산위원장상을 받아 올해 제작한 광고 2편 모두 상을 받았다.

포스코건설은 이번 공모에서 11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두 편의 더샵 광고가 모두 상을 받아 친환경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건설사로 이미지를 확고히 다졌다. 차별화된 더샵 상품으로 고객에게 각인돼 브랜드 인지도가 더욱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포스코건설이 광고 론칭 후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더샵 아파트는 튼튼함과 신뢰 이미지가 강했는데 광고를 시청한 고객들은 프리미엄, 친환경, 스마트 한 이미지로 변신해 가고 있다고 응답했다.

이상호기자 ish@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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