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찰청, 민원 담당자 워크숍
대구지방경찰청이 20일 오전 수성구 대구미술관 비앙코웨딩컨벤션에서 대구청, 경찰서 민원실장 등 민원업무 담당자 77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안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시민들에게 친절하고 따뜻한 모습의 경찰상을 구현하고 보다 나은 치안서비스를 제공해 신뢰받는 조직으로 거듭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석한 민원담당 경찰관들은 아시아나 항공 캐빈 서비스팀 강사로부터 적극적이고 친절한 태도로 민원인을 맞이하는 서비스 정신, 민원인이 원하는 것을 충족시키기 위한 행동 연출법 등 고객감동 서비스를 배우는 기회를 가졌다.
최동해 청장은 특강을 통해 “민원인의 입장에서 필요한 요구(Needs)를 먼저 헤아리고 시민과 함께하는 경찰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해달라”며 “일선 민원부서 현장경찰관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위크숍에 참석한 민원 업무 담당자들은 “현장으로 돌아가 친절과 고객 감동을 몸소 실천할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김주오기자 kim-yns@idaegu.co.kr
이번 워크숍은 시민들에게 친절하고 따뜻한 모습의 경찰상을 구현하고 보다 나은 치안서비스를 제공해 신뢰받는 조직으로 거듭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석한 민원담당 경찰관들은 아시아나 항공 캐빈 서비스팀 강사로부터 적극적이고 친절한 태도로 민원인을 맞이하는 서비스 정신, 민원인이 원하는 것을 충족시키기 위한 행동 연출법 등 고객감동 서비스를 배우는 기회를 가졌다.
최동해 청장은 특강을 통해 “민원인의 입장에서 필요한 요구(Needs)를 먼저 헤아리고 시민과 함께하는 경찰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해달라”며 “일선 민원부서 현장경찰관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위크숍에 참석한 민원 업무 담당자들은 “현장으로 돌아가 친절과 고객 감동을 몸소 실천할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김주오기자 kim-yns@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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