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5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2월 25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보기
  • 대구신문
  • 승인 2019.02.24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동방정사(053-561-4984)

2월25일 월요일

(음1월21일 계사일)

쥐띠
쥐띠

 

48년생 바다는 메워도 사람 욕심은 채워지지 않는다는 말이 생각나는 날이다. 욕심을 부리기 시작하면 아무리 채워도 채워지지 않는 것이 인간의 욕심인 것이다. 재물이던지 사람이던지 욕심을 너무 부리면 반드시 흉하니 절제하라.

60년생 재물의 손실이 발생할수 있는 날이니 새로운 곳의 투자나 금전거래, 작은 것이라도 투기에 쓰는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72년생 사람으로 인한 상처는 사람으로 채우는 것이 맞지만 아직은 때가 아닌듯하니 시간을 좀 더 필요로 하는구나.

84년생 자신의 고집으로 주위 사람들을 피로하게 하니 보기가 흉하다. 모난 돌이 정을 맞는다고 화합하지 못하고 자기주장만 고집하는 것은 스스로 고립을 자초하니 사회생활에서는 큰 마이너스이다.

소띠
소띠

 

49년생 아랫사람 말에도 존중하는 자세가 필요한 날이다. 어른 친구에게도 배울 것이 있으니 어리다고 무시하지말고 좋은 의견은 경청하여 수용할 때 명예는 더욱 높아질 것이다.

61년생 기대한 일의 성사가 늦어지니 실망감이 커지는 날이구나. 세상사 내 뜻대로 되는 것은 많지 않으니 기도로 간절함을 채우고 때를 기다릴 줄 아는 지혜를 배워가는 시간이 되자.

73년생 심지 굳은 자세로 임할 때 감언이설을 이겨낼 수 있을 것이다. 주변에 유혹이나 감언이설로 현혹시키는 일이 많은 날이다. 심지 굳게 자신의 소신을 관철시켜 나가자.

85년생 효심을 발휘하니 주변의 칭송이 높아지는 날이구나. 부모님의 건강을 위해 건강검진을 잡아주거나 건강식품 등을 선물하면 좋을 날이다.부모님께 효도를 다하는 이는 사회에서도 반드시 성공하는 이가 될 것이다.

호랑이띠
호랑이띠

 

50년생 노익장을 발휘하여 사람들에게 활기를 불어 넣어보자. 체력은 부족하겠지만 세상을 보는 혜안을 가졌으니 그것을 아낌없이 발휘하여 사람들에게 존재가치를 드높이는 날이 되어보자.

62년생 실수나 잘못한 것이 발생할 수 있는데 변명으로 모면하려 말고 당당하게 잘못을 시인하고 재발 방지에 힘쓰는 모습을 보여보자. 인간은 누구나 실수를 하는데 대처하는 것에 따라 인격이 드러나는 것이다.

74년생 빈 깡통이 더 요란하다고 했으니 얕은 지식으로 사람들에게 우쭐대거나 과시하려 말라.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법인 것이다. 마음이 다소 들뜨니 판단도 흐리고 감정조절이 쉽지않은 탓이다. 스스로를 낮추고 겸손할 때 격은 더 높아지는 것이다.

86년생 비밀은 혼자만 간직해야 비밀인 것이다. 비밀을 쉽게 내뱉지 마라. 특히 타인의 비밀은 절대로 말하지마라. 말로인하여 곤욕을 치룰 수 있는 날이니 명심하여 주의해야 할 것이다. 신뢰를 잃으면 사람마저 잃게되니 세치 혀의 가벼운 대가는 너무나 크다.

토끼띠
토끼띠

 

51년생 행운이 가득한 날이니 만사가 여유롭다. 귀인이 앞다투어 도우고 흉도 길함으로 바뀌어 가는 날이다. 평소 덕을 쌓은 이는 더욱 그러할 것이다.

63년생 행복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늘 가까이 있는 것이다. 작은 것에도 감사할 줄 아는 마음에서부터 행복은 늘 마음 속에 있는 것이다. 소중한 것은 늘 가까이 있으니 못 느끼는 것이다.

가족의 소중함에 감사하고 가화만사성을 되새겨보는 날이 되자.

75년생 문서운이 약한데 문서쓸 일이 발생할 수 있는 날이다. 미룰 수 있으면 미루는 것이 좋겠으나 피치못할 사정이면 꼼꼼하게 체크하여 실수하지 않도록 하자.

87년생 남아일언 중천금이라 하였으니 말의 중요성을 깨닫는 하루가 되자. 약속은 지키라고 하는 것이지 지키지 않을 약속을 남발하는 것은 실없고 신뢰없는 사람이 되는 것이다. 지키지 않을 약속은 하지를 말자.

용띠
용띠

52년생 봄향기 느끼며 운동으로 시작하는 하루가 되어보자.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하니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을 유지해가자. 봄은 차가운 바람결 속에 담겨져 오고있구나.

64년생 연륜과 경험이 풍부하다고 모든 것이 맞지는 않다. 아랫사람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수용할 것은 수용해보자.

76년생 신중함을 잃지 않는 하루가 되자. 생각이 짧고 너무 즉흥적인 대처는 실수를 부르게 된다. 대인관계에서의 실수나 일상생활에서 신중하지 못함으로 실수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되는 날이구나.

88년생 분주한 가운데 성과도 조금씩 보이니 고지가 눈앞이구나. 성실하게 뛰어온 당신이라면 당연히 누려야할 성취이다.

뱀띠
뱀띠

 

53년생 사실이 아닌 말을 마음에 담아두니 스스로가 힘이 든다. 잘못된 사실을 진실로 받아들이면 왜곡됨으로 혼돈에 빠지게 된다. 한쪽 귀로 듣고 한쪽 귀로 흘려버리는 것이 좋을 것이다.

65년생 가족간에 재산문제나 부모님 문제로 다툼이 일어날 수 있는 날이다. 자식의 도리가 우선이고 욕심을 내려놓을 줄 아는 것이 가족들의 평화를 위한 첫 걸음인데 그것을 못하니 다 잃을까 걱정이구나.

77년생 다소 답답한 흐름이지만 점차 개선될 운세이다. 귀인이 돕지 않으면 뜻하지 않은 사람으로 인해 해소될 것이다.

89년생 소탐대실이라 작은 것을 탐하다 큰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조심스러운 날이다. 눈 앞에 보이는 이익에만 급급하다 보면 그럴 수가 많다. 작은 것에 너무 연연하지 말자. 그것은 소인배나 하는 행동인 것이다.

말띠
말띠

54년생 사람을 만나는데 나이가 무슨 제약이 되겠는가. 마음에 봄바람처럼 요동을 치게하는 이가 있다면 만남을 이어가 보자. 사람을 좋아하고 그것을 표현하는 것은 결코 부끄러운 것이 아니다.

66년생 넉넉한 마음으로 사람들에게 베풀며 지내는 하루이구나. 오늘은 지출이 많을 날이며 쓰지 않고 있어도 나갈 날이다. 이런 날엔 사람들에게 음식을 대접하여 베푸는 것으로 지출하는 것이 좋을 날이다. 주머니가 텅텅 비어도 베풀어 즐거움을 만끽하는 시간이 되어보자.

78년생 어두운 터널 속에서 한줄기 빛을 발견하듯 희망이 생성되는 날이구나. 계획한 프로젝트나 힘들었던 일정들에서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는 날이겠다.

90년생 마음에 두고 있던 이와 함께하는 시간이 될 수 있는 날이구나. 평소 호감을 갖고 있던 사람과 식사를 하거나 간단한 차를 마실 수 있는 날이다. 좋은 사람과의 조우가 기대되는 날이니 꼭 그렇지 않아도 사람으로 즐거울 날이다.

양띠
양띠

 

55년생 주위사람들에게 오해를 받을 수 있는 날이니 오해는 빨리 해소하자. 오해는 아주 사소한 것에서 시작되어 나중엔 해결하기 힘든 괴물이 되어 있는 경우들이 많다. 대화로 풀면 아무것도 아닌 것이 문제가 되기도한다.

67년생 컨디션이 좋지 않을 수 있는 날이니 건강관리에 신경쓰고 마음에서 오는 경우도 있으니 마음을 다스리는 기도로서 극복해보자.

79년생 애쓴 결과가 다소 실망이니 마음이 무거운 하루이겠다. 결과에 너무 연연하지는 말자. 과정이 최선을 다한 결과라면 다음에 좀 더 잘하면 될 것이다. 현재에 감사하고 내일을 기약할 때 선신이 도움을 주실 것이다.

91년생 윗사람의 신임을 얻으니 우쭐해지는 날이다. 자신의 잘남을 자랑하고 싶겠지만 참는 것이 좋다. 잘남을 으스대고 자랑하는 것은 소인배나 하는 행동이며 그것은 스스로 경쟁자를 만드는 행동이 되어 결국 흉하게 되는 것이다.

원숭이띠
원숭이띠

 

56년생 금전적인 문제들로 가족간에 갈등이 생길 수 있는 날이구나. 부부간에 다툼이 생기거나 형제지간에 의가 상할 수도 있는 날이다.

68년생 문서작성을 해야할 일이 발생할 수 있는 날인데 신중하게 검토하라. 부동산과 관련된 서류라면 오늘 작성함이 맞지만 검토는 꼼꼼하게 하자.

80년생 작은 사고나 실물수 등 방심하여 발생할 수 있는 일이 걱정되는 날이다. 사고는 작은 방심에서 시작되니 특히 운전 중에는 한눈 팔거나 방심하지 말자.

92년생 한 개의 근심은 해소했는데 또다른 근심이 발생되는 날이겠다. 길과 흉이 혼재되어 있으니 길한뒤 흉이 뒤따라 들어오는 형국이다. 이런 날은 매사에 조심하고 신중함을 잃지 않는 것이 좋겠다.

닭띠
닭띠

 

57년생 마음 속에 남모를 근심이 커져가는 날이구나. 누구에게 의논하기도 쉽지않고 말하기도 애매하니 근심이 깊어가는 날이다. 병고나 금전문제, 또는 이성문제일 수 있는데 가족들과 상의하는 시간을 만들자.

69년생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듯 신중함을 유지해야 되는 날이다. 미리 예단하여 축포부터 터트리면 반드시 실패하던지 성취가 약할 것이다. 매사 일의 결과를 좋게 하기위해서는 신중하고 요란떨지 않아야 길하다.

81년생 친구나 이성에 대한 믿음을 가지는 것은 중요한 일이지만 믿음이 너무 큰 나머지 의지하는 것은 좋지 못하다. 스스로의 문제는 스스로 해결하는 습관을 기르도록 하자.

93년생 스스로 용기를 불어넣어 열정을 되살리는 날이 되자. 다소 처지고 자신감이 떨어지는 날이 될 수 있는데 다시 한번 더를 외치며 용기와 열정으로 부딪쳐보는 날이 되자.

개띠
개띠

 

58년생 노력한 결실이 나오지 않으니 다소 답답하고 짜증나는 날이다. 마음에 다소 허무감이 밀려드니 안정이 잘 되지 않는다. 마음을 다스려 힘든 과정을 잘 이겨내보자.

70년생 재물운이 상승하고 대인관계에서도 막힘이 없으니 즐거운 날이다. 만사형통이라는 말이 생각나는 날이구나.

82년생 경거망동 하지만 않으면 만사가 여유롭다. 스스로가 길함을 흉함으로 바꿀 수 있으니 언행이나 행동 모두를 조심하여 실수하지 않도록 노력하는 날이되자.  다된밥에 코빠트리는 격이 될 수도 있으니 경거망동함을 자제하라.

94년생 금전적인 난관에 부딪치는 날이겠지만 귀인의 도움이 기대되는구나. 여성의 도움이 더 큰 힘을 줄 것으로 보인다.

돼지띠
돼지띠

 

59년생 무리한 일정이나 운영으로 몸에 이상이 올 수 있는 날이니 조심하자. 건강에 다소 적신호가 켜질 수 있으니 작게는 몸살 정도로 지날 것이다.

71년생 겸손함은 지나쳐도 나쁘지 않은 것이다. 덕을 쌓고 겸손함을 유지할 때 만복이 늘 함께 할 것이다. 사람들이 칭송한다고 우쭐거리지 말자.

83년생 분수를 지키지 못하면 반드시 흉해지니 스스로를 다스리는 날이 되어보자. 허영심이나 사치의 병이 도지니 분수에 벗어나는 행동을 할 수 있는 날이다. 절제력이 필요한 날이니 마음을 굳게 다스려보자.

95년생 이성과 즐거운 시간이 기대되는 날이구나. 함께 식사나 영화감상 등으로 보내면 사랑이 깊어지는 날이겠구나. 마음에 담아둔 사람이 있다면 약속을 잡아보자.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