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할매니얼’ 취향저격
홈플러스 ‘할매니얼’ 취향저격
  • 강나리
  • 승인 2022.03.27 21: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빙 인절미순희’ 막걸리 판매
홈플러스가 ‘할매니얼’(할매+밀레니얼) 트렌드를 겨냥한 ‘설빙 인절미순희’ 막걸리를 전국 홈플러스 135개 매장에서 판매한다.

‘할매니얼’은 일명 ‘할매 감성’을 좋아하는, 구수한 입맛을 가진 밀레니얼 세대를 이르는 말이다. 최근 유통가에선 흑임자, 쑥, 팥 등 전통 재료를 활용한 식품들이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설빙 인절미순희’ 막걸리는 디저트카페 ‘설빙’과 주류 전문기업 ‘보해양조’가 협업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가격은 1병(750ml)에 2천190원이며, 론칭 기념 행사로 2개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빙 인절미순희’ 막걸리는 설빙의 시그니처 메뉴 인절미빙수의 콩가루와 100% 우리쌀 순희 막걸리의 깔끔함이 잘 어우러져 특유의 달달하고 고소한 맛을 잘 살린 것이 특징이다. 고소한 인절미 향에 담백한 목넘김이 매력 포인트라고 이 회사 측은 소개했다.

강나리기자 nnal2@idaegu.co.kr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94(신천 3동 283-8)
  • 대표전화 : 053-424-0004
  • 팩스 : 053-426-6644
  • 제호 : 대구신문
  • 등록번호 : 대구 가 00003호 (일간)
  • 등록일 : 1996-09-06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대구, 아00442
  • 발행·편집인 : 김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수경
  • 대구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구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icbae@idaegu.co.kr
ND소프트
많이 본 기사
영상뉴스
SNS에서도 대구신문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