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명 정도를 선정해 4월부터 12월까지 월 미션 수행과 대구관광 공식 SNS 채널 ‘Visit Daegu’ 콘텐츠 제작에 참여한다.
11개 채널을 보유한 ‘Visit Daegu’는 2년 연속 주요 SNS 어워즈에서 관광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공신력을 인정받았다.
선정된 크리에이터D에는 소정의 활동비와 ID카드, 명함 등을 제공하고 올해 문을 여는 신규 관광지 팸투어와 역량 강화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도 한다.
지원은 대구관광 공식 SNS 채널에 안내된 구글폼 양식을 작성해 24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관광 공식 인스타그램(@visitdaegu)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성길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장은 “많은 잠재 관광객이 SNS 채널을 통해 대구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며 “대구와 함께 역량을 펼쳐나갈 트렌디하고 기획력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황인옥기자 hio@idaeg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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